트레이닝복 브랜드 골스튜디오 패치 후드 집업 베트멍 슈즈 매칭해 보다
안녕하세요, 유 군입니다.여러분 즐거운 일요일 주말을 보내고 계신 줄 알지만 오늘은 저희 동네의 낮 기온이 8도에 육박만큼이나 1월의 날씨 답지 않은 따뜻한 날이었습니다.좀 산책도 겸하고 다소 잠시 입던 옷에 비하면 부피가 큰 트레이닝복을 착용하고 본것에 추위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외부 활동을 하는데 좋았습니다.이제 겨울도 얼마 남지 않아 슬슬 봄의 위한 패션이 고민이기도 하다, 아직 멋이 강한 국내 패션 시장인 만큼 이번에도 역시 하이엔드 브랜드 운동화와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했어요.
이번에 스타일링을 시도하게 된 골 스튜디오 패치 후드 집업과 조거 팬츠는 포인트가 되는 로고를 사용한 아이템입니다.단단하면서도 부드러움이 있어 착용감이 불편하지 않은 400G 중량의 코튼 소재가 사용되었습니다.SS 계절감에 적합한 두께감으로 지금부터 초여름 전까지는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전면부의 가슴에는 톤 온 톤 로고 자수 헝겊이 적용되고 깔끔한 개성을 주고 뒷모습은 시즌 분위기를 잘 표현된 컬러감의 감각적인 프린트를 적용하고 독특함을 더했습니다.앞면은 심플하지만, 배면은 문득 눈길을 사로잡는 느낌의 여유 있는 실루엣의 루스 피트까지 가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 보인 것 같아요.화이트 컬러의 스트링은 시각적으로 밝고 가벼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딱 S/S 시즌을 겨냥한 인상을 받았습니다.소매와 밑단은 부드럽지만 탄성이 좋은 립 소재가 사용되어 쾌적한 착용감을 주었습니다.팬츠는 허리와 밑단 이중직 밴드처리로 흘러내림없이 탄탄하게 잡아주며 형태 변형을 최소화하여 내구성을 높였습니다.골스튜디오 패치 후드집업과 같은 컬러 매칭을 통한 다면 셋업 트레이닝복 브랜드로도 얼마든지 활용이 가능하며 시그니처 후디와는 동일한 원단으로 크로스 착용 또한 다른 재미가 있었습니다.팬츠는 허리와 밑단 이중직 밴드처리로 흘러내림없이 탄탄하게 잡아주며 형태 변형을 최소화하여 내구성을 높였습니다.골스튜디오 패치 후드집업과 같은 컬러 매칭을 통한 다면 셋업 트레이닝복 브랜드로도 얼마든지 활용이 가능하며 시그니처 후디와는 동일한 원단으로 크로스 착용 또한 다른 재미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