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런 버핏 파일럿 Pilot 82억달러에 인수(ft.전기차 경쟁 참전)

* 워런 버핏의 버크셔 해서웨이는 1월에 파일럿 트래블 센터를 82억달러에 인수했습니다.* 버크셔 해서웨이는 트랙스톱체인 지분을 38.6%에서 80%로 올렸습니다.* 파일럿은 전기차 충전 네트워크를 개발하기 위해 GM 및 볼보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볼프강_하셀만,챠+앵구스플래시

워런·버핏 버크셔·해서웨이는 1월에 수십억달러의 인수를 조용히 진행했습니다.이 인수는 호황기의 전기 자동차 산업에의 노출을 늘리겠다고 약속합니다.버크셔·해서웨이는 1월 31일에 파일럿트레 바루 센터의 41.4%를 약82억달러에 매각했습니다.이 거래에서 버크셔가 2017년에 사들인 38.6%의 지분에 41.4%를 추가하고 지분율이 80%로 높아졌습니다.조종사는 650이상의 지점을 가진 북미 최대의 여행 센터 운영자입니다.파일럿 플라잉 J, 조종사 여행 센터, 미스터 퓨얼 브랜드는 트럭 운전사와 다른 드라이버에 주유소 화장실 주차장,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 세탁물이나 샤워 등의 편익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육종성이 있는 무구한

트럭정류소 그룹은 2017년 200억달러이던 수익을 2021년 10억달러로 성장시켜 현재 연간 세전 수익으로 450억달러 이상을 창출하고 있습니다.파일럿은 2026년까지 2,000개의 EV 충전소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지난해 GM과 협력했습니다. 또한 배터리 구동 트럭을 위한 유사한 네트워크를 개발하기 위해 볼보와 협력할 계획입니다. 버크셔가 회사에 대한 지분을 통제한다는 것은 이러한 인프라 구축의 이점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partrickl, 처출 앤스플래시

버크셔는 이미 중국의 EV회사이며, 테슬라의 핵심 경쟁자인 BYD의 상당한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최근 몇달 수익성 높은 도박으로 수익을 현금화하고 있습니다.버핏 씨는 애플 코카 콜라 같은 기업에 투자하는 게이코와 드류라 셀을 포함한 수십개의 사업체를 인수함으로써 버크셔를 세계 최대의 회사의 하나로 했습니다.그러나 최근 몇년간 주가가 급등하고 사모 펀드와 특수 목적 매수 합병 회사(SPAC)이 인수 가격을 올리고 버핏과 그의 팀은 싼 회사를 찾으려고 고군분투했습니다.그들의 운은 지난해 달라진 것처럼 보였습니다.2020년과 2021년에 주식을 순매도한 버크셔는 2022년에 340억달러의 주식을 순매수했습니다.또 보험사 아레하니(Alleghany)을 약 120억달러에 인수했고 80억달러 상당의 버크셔 주식을 전매.들어왔습니다. Edward Jones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James Shanahan은 전자 메일에서 “Berkshire는 2022년 이전의 2년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530억달러 이상을 투자했습니다”과 내부자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그는 버크셔가 조종사를 인수하면서 올해 첫 6주간에 약 7억달러를 바이 백에 사용한 점을 지적하는 “2023년 제1분기는 강력한 출발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고 덧붙였습니다.<참고:Warren Buffett’s Berkshire Hathaway quietly made a$8.2 billion acquisition that taps into the electric-vehicle bo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