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인치 캐리어 추천 키코 뉴로와 예쁜 여행용 대형 캐리어 사이즈 팁
5박 6일 제주도 여행 아이와 함께 일주일간 여름방학을 가기 때문에 짐 쌀 일이 많아 고민했습니다.집에는 15인치와 20인치뿐이라서 한 번에 많은 짐을 넣을 수 있는 24인치 캐리어를 추천받아 샀어요.우레탄 PVC 커버도 같이 주고 더러워지는 것도 막아줘서 좋았어요.
유명한 드라마 우영우 펜트하우스 등에서 많이 본 제품인데 다 이유가 있거든요.비비드한 컬러감이 너무 예쁘고 수하물 벨트에서도 눈에 띄고 수납력이 좋아 짐이 많이 쌀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대형 사이즈의 24인치 캐리어라 수하물로 붙이면 나란히 대기하지만 멀리서도 눈에 띄는 민트 컬러의 키코 뉴로와 예쁜 캐리어.
캐리어로 위탁 수하물로 붙인 후 제주도에 도착하여 짐 찾는 곳에서 저희 물건을 찾고 있는데 수수하고 비슷한 외모 사이에서 화려한 민트 컬러 덕분에 한눈에 알아보고 바로 짐을 찾았습니다.위탁수하물로 맡기면 흠집이 생기는데 항공기 소재로도 쓰이는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들어서 그런지 튼튼하게 어디 긁힌 자국도 없거든요~
비행기 탈 때 캐리어 모양이나 색상이 비슷해서 짐 변경이 가끔 있다는데 예쁜 키코뉴로와 캐리어는 독특한 컬러 덕분에 그러지 않을 것 같아요.감성 넘치고 깔끔할 뿐만 아니라 수납력도 정말 좋은 24인치 대형입니다.
여행가방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3인 가족 기준 여름 1박 2일 여행은 15~16인치로도 충분합니다.2박 3일부터는 20인치를 사용했는데 5박 6일이 되면 고민했어요.15인치+20인치 두 개를 가져갈까 했는데 24인치 캐리어 하나에 짐을 다 넣고 가려고 했는데 키코뉴로와 수납공간이 넉넉해서 캐리어 두 개 분량의 짐이 들어갔어요.
5박 6일 여행 짐이 다 들어갔어요 3명 옷에 수영복, 아이 튜브는 물론 아이들의 간식이나 동화까지 가지고 제주도에 갔습니다.내부 고리와 으깬 파스너 포켓이 있어서 공간 분리가 좋고 짐 정리도 편했습니다.
이번 여행은 숙소를 매일 바꿨는데 캐리어 무게가 가벼워서 들고다니는데 힘들지 않았어요.
여행 가방을 고르는 팁 더블 휠을 선택하십시오.적은 힘으로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365도 회전하는 바퀴는 부드럽게 굴러 원하는 방향으로 쉽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키코 뉴로바는 폴리우레탄 소재 더블 휠로 원하는 방향으로 부드럽게 바퀴가 굴러다니고 바퀴 소리가 없는 무소음이라 좋았습니다!
빈 여행 가방은 가볍고 잘 굴러가는데 짐을 잔뜩 넣고 15kg이 넘으면 바퀴가 별로일 때 정말 들고 다니기가 힘들어요.공항에서 무게를 쟀을 때 16kg이 나왔는데 정말 잘 굴러갔어요!
키100cm의 여자아이와 크기비교, 24인치 사이즈 실감
키코뉴로바는 누구나 좋아하는 호불호가 적은 라피스블루, 라이트민트, 플로럴화이트 파스텔 색상 3가지인데 민트 컬러가 화려해서 5살 딸과 잘 어울려서 같이 사진찍는 재미가 있었어요!잠시 장난을 치는 5살이라 캐리어 위로 올라가 점프해서 달리는데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라 깨지지 않고 튼튼했어요.그동안 하드캐리어는 깨지기 쉽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네요.트렁크에 싣기에 예뻐서 사진 한 장 찍어봤어요.공항 도착! 더블 휠로 바퀴가 큰 편이라 부드럽게 굴러가고 소음이 적어서 좋네요.가벼운 무게 덕분에 즐거운 여행을 보낼 수 있었던 키코 여행 가방을 추천합니다.키코 뉴로바 24인치 수하물용 캐리어 여행용품 : 키코 키코 뉴로바 24인치 수하물용 캐리어 여행용품 smartstore.naver.com키코 뉴로바 24인치 수하물용 캐리어 여행용품 : 키코 키코 뉴로바 24인치 수하물용 캐리어 여행용품 smartstore.naver.com